top of page

Crux 200UFH (가칭)

Crux170HD와 Crux200HD를 대채할 신제품이 1년이 넘는 개발 끝에 설계가 완료 되어 곧 프로토타입의 생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새로 생산 될 제품은 Cru200HD와 동급 또는 강한 성능을 갖을 것입니다.

또한 가장 강력한 2상 스탭모터 드라이브인 TiTan TCS역시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새로 발표하는 제품의 기능상 특징을 요악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1. 변형된 포크 형식의 마운트입니다. 따라서 메리디안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장시간 노출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2. 중간 감속기의 백래쉬를 없앰으로서 종합적인 백레쉬 제로에 근접합니다. 이는 어떤 포지션이건 일정한 가이드 질을 유지하며 Titan TCS의 PEC기능이 제대로 발휘되도록 합니다.

  3. TiTan TCS에는 Fork mode가 추가됩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4. 간단한 조작만으로 인공위성이 추적과 촬영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따라서 ISS나 텐궁 같은 우주 스테이션의 장초점 추적 촬영이 가능해 집니다.

  5. 고도조절의 기구부가 견고하며 사용이 용이해집니다. 따라서 고위도에서의 이전모델의 불안요소를 해결하였습니다.

  6. 총 무게는 12kg전후이며 무게추는 필요 없습니다.

  7.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 누구나 접근 가능한 이동형 하모닉 적도의를 표방합니다.

  8. 앞으로 프로토타입의 생산과 실 테스트를 통해 내년 1/4분기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식 런칭은 내년 2023년 1월이 될 것입니다.


호빔천문대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하모닉기어 적도의의 선두업체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bottom of page